참석 : 파스 정민 베로 연두
바쁜일 있는 정민 있으니 근황 건너뛰세
안건 :
베로 : 공부집에서 지내보니 청소 분담을 하고 있더라. 전에 잠깐 우리 집에서도 분담제가 제안 나왔었는데 다른 시도를 해보자 하고 넘어간 게 기억나서, 우리도 다시 해보자 싶어서 청소 항목을 적어 와 봤다. 다섯 명이 있으니 다섯 몫 정도로 나눠봤다. 어떨까?
주방/거실/작업방 바닥 쓸기
세탁기 돌리기 & 쓰레기
빨래 널고 & 걸레 빨기
반찬 만들기
외부(현관 앞 등) 청소와 옥상텃밭 관리
-이런 것들을 공지할 수 있게 기존 게시판을 활성화 하던가 새로 만들자
-이번주 청소 희망구역 1지망 앙케이트 : 정민/, 파스/외부옥상텃밭, 베로/반찬, 연두/걸레빨기빨래건조, 하루/미정
건의사항 :
-밥솥에 밥이 한두끼만 남아있으면 꼭 밥 해 놓기.
-그리고 해 놓는 게 잘 되어도 우리 밥솥 특성상 밥이 금방 말라서 버리게 되는 경우가 많다. 밥솥을 봤을 때 밥이 한 공기 남았거나 너무 마른다 싶으면 바로 냉동에 보관하자.
-즉! 냉동이든 밥솥이든 어디엔가는 밥이 있어야 해요.
-밥하기 전에는 꼭 냉동실이랑 밥솥 확인.
-생활 정리 잘 하기 : 뒤를 돌아보자 - 그릇컵반찬밥통라면봉지등요리쓰레기 / 가스렌지, 싱크대, 후라이팬, 식탁 위 깨끗하게 닦고 치웠나요? / 냉장고 물통 등 주변에 썪은 음식은 없나요? (있으면 버립시다) / 바닥에 떨어진 것 치웠나요?
공지 :
-다음주 월요일 여자 단투 한 명 와요. 목요일 회의 때 두 달 장투에 대한 얘기를 함께 하죠.
-베로가 공부집에 피정을 다녀왔습니다. 뼈없는 닭발을 요리해 선물하고 우리집에도 재료가 남아있으니 해 드세요.
-뼈없는 닭발의 생산과정에 대한 정민의 코멘트. 뼈있는 닭발을 먹읍시다???ㅋㅋㅋ
-반찬팀의 활동이 도시락과 집밥먹기를 활성화 하면 좋겠네요!
-다음 회의때 집사랑 회계 다시 정해요.
-빈고공유사항 : 25일 화요일 8시 연구소에서 빈공작소에 관한 (빈고)우대표 설명회가 있습니다. 많은 참여 바랍니다. / 엠티에서 빈고 상반기 결산이 있을 예정입니다. / 7월 빈고 신규조합원교육은 엠티로 갈음합니다. / 엠티 5일 아침 선발대, 오후 후발대, 6일 새벽 후후발대 있습니다. / 다음 회의는 7월 2일이 됩니다. 그때 엠티와 관련된 여러 이야기를 마무리 짓고 상반기 결산도 마무리 지을 것 같아요.
<!--[if !supportEmptyParas]--> <!--[endif]--> 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