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의록:20090614
121.131.134.3 (토론)님의 2009년 6월 14일 (일) 10:39 판
6월 정기 회의 - 6월 14일 저녁 6시 (6월부터 2,4 주 일요일에 회의/ 이번 회의에 청소는생략되었음)
식비
- 21일까지 2만원씩
농사일
- 생산물 삽시다. 화요일(16)에 농사 팀 이야기 일단락 합시다.
창고대방출
- 물건이 너무 쌓였다. 들어오기만 하고 나가지는 않는다.
- 쌓아놓고만 있는 물건들을 /팔던지, 기증, 증정, 교환 등등 순환하자.
- 옥상을 포함한 모든 구석구석 치우자! 누가? 소유자가? 애매하다! 거실에 박스 두세 개를 놔둘 테니 거기에 모으자. 모아진 걸 내다버리는 건?
- 주말까지 확인하고 다음 주 월요일에 처리
음식대방출
음식
- 시기적으로 작물의 과부하다.
- 고로 먹어야 할 채소류나 김치 등이 많이 쌓여간다. 이러다가 버려지는 건 아니잖나.
- 사먹는 것보다 집에서 먹고, 새로이 해먹을 때에는 있는 음식부터 활용하자.
- 동네에 나누어 주자. 남산교회 앞에 판 벌리기? 다음주정도 부터
- 김치도 대방출!
농사팀 작물 관리
- 토요일이나 일요일, 농사 팀과 상관없이 작물 정리 팀을 꾸려보자.
옥상텃밭관리
- 저녁때 물을 주거나, 많이 난 것 솎아주거나, 잡풀 뽑거나, 진딧물 심한 곳 정리해주자.
- 고구마 밭 만들기! 내일(15)아침 9시 옥상 집합!
미샤엘과 밥
- 저번 회의 때, 미샤엘의 아침식사당번을 정했었다. 월,수,금/미샤엘의 과외스케줄로 인해 혹은 같이 할 수 있는 사람의 부재로 인해 지키지 못한점 미안하고, 일요일 한끼와 스케줄 조정상 되는 요일 함께 하겠다.
- 도와줄 수 있는것/이제 밥은 지을 줄 안다. 찌개,볶음류,상추를 활용한 모든 것,비빔밥 등 부터 시작하자!
- 미샤엘이 하고 싶어도 못하는 상황(?)은 없도록 그때 그때 조금 더 신경써서 같이 도와 하자.
- 우리 밥 같이 먹자. 쓸쓸하다.
move, move!-이사 할 사람
- 아랫집의 특성상의 노동(?)/손님맞이, 옥상관리 등/을 함께 할 수 있는 인력이 필요하다.
- 아랫집은 지금/남-데반,짱돌,미샤엘,크리무,현명,지각생/여-장감독,베라,공룡(내려올 의사 밝힘),고운(윗집갈 의사 있음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