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빈마을을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"의 두 판 사이의 차이

해방촌 게스츠하우스 빈집/빈마을
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
(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)
1번째 줄: 1번째 줄:
 
= 안내서를 위한 안내 =
 
= 안내서를 위한 안내 =
비록 많은 것이 누락되어 있고 터무니없이 부정확하지만 무한하게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<del>우주</del>해방촌 속에서 인생을 이해해보고자 애쓰는 사람에게. 또 <del>알타</del>해방이리아 <del>달러</del>백원으로 하루 삼십 <del>달러</del>백원도 안 되는 돈으로 우주 곳곳의 경이를 구경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금쪽 같은 친구. 술주정과 록밴드, 타월 따위를 시시콜콜하게 설명하는가 하면, 완전 진공 상태의 우주에서 삼십 초 안에 구조될 확률을 계산해주기도 하는 책. 이것이 바로「빈마을을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」이다.
+
비록 많은 것이 누락되어 있고 터무니없이 부정확하지만 무한하게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<del>우주</del>해방촌 속에서 인생을 이해해보고자 애쓰는 사람에게. 또 <del>알타</del>해방이리아 <del>달러</del>백원으로 하루 삼십 <del>달러</del>백원도 안 되는 돈으로 우주 곳곳의 경이를 구경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금쪽 같은 친구. 술주정과 록밴드, 타월 따위를 시시콜콜하게 설명하는가 하면, 완전 진공 상태의 우주에서 삼십 초 안에 구조될 확률을 계산해주기도 하는 책. 이것이 바로「'''빈마을을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'''」이다.
 +
= 빈마을 =
  
 
= 아랫집 =
 
= 아랫집 =

2009년 3월 31일 (화) 08:47 판

안내서를 위한 안내

비록 많은 것이 누락되어 있고 터무니없이 부정확하지만 무한하게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우주해방촌 속에서 인생을 이해해보고자 애쓰는 사람에게. 또 알타해방이리아 달러백원으로 하루 삼십 달러백원도 안 되는 돈으로 우주 곳곳의 경이를 구경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금쪽 같은 친구. 술주정과 록밴드, 타월 따위를 시시콜콜하게 설명하는가 하면, 완전 진공 상태의 우주에서 삼십 초 안에 구조될 확률을 계산해주기도 하는 책. 이것이 바로「빈마을을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」이다.

빈마을

아랫집

윗집

  • 윗집은 두번째의 빈집이다. 아랫집에서 괴기와 라면을 탐하는 무리들이 다수 넘어왔다고 하는 설이 있다. 삼백삼십일년전에 입수한 최근 정보에 의하면, 아랫집에 좀 빌붙어 살아보려 했으나 여의치 않아 열심히 콩을 갈고 있다고 한다.
  • 주로 서식하는 생물은 인간과 지렁이, 곰팡이들이며, 인간 종족은 여성과 남성이 7:2의 비율로 분포한다. 여성 중 3/7은 열심히 일한다는 핑계로 닥치는대로 먹어치우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아직 자신들의 정체를 숨기고 있다. 지렁이와 곰팡이의 개체수는 파악되지 않고 있으며, 특히 곰팡이족의 정확한 개체수를 파악하는 것은 현재로선 불가능하다고 보여진다.
  • 윗집에 들어가 사는 방법은 부록 - 윗집 생활 가이드에서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.

옆집

그방?

(아직) 닉산재